•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공지]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클린박스 YTN, MTN 방송에 소개

    2020-10-26 오후 6:18:27 

    안녕하십니까 제이씨현시스템㈜ 유성호입니다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클린박스 'YTN', 'MTN' 방송에 소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의 데스크 케어 살균기 ‘유디아 클린박스’가 코로나19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살균기로 방송에 소개되었다. 이번 방송은 YTN의 ‘황금나침반’과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에 소개되었으며, 방송 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YTN ‘황금나침반' 화면 캡처.

    지난 24일 방송된 YTN 사이언스의 ‘황금나침반’은 생활정보, 첨단 기술, 과학 상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시대의 생활 방역 제품으로써 유디아 클린박스를 소개했다. 유디아 클린박스는 99.9%의 살균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변기보다 더러운 키보드 살균에 적합한 제품이다.



    ▲ M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화면 캡처.

    또한, 지난 23일 방송된 M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는 신영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방송으로, 유디아 클린박스의 99.9% 살균력 뿐만 아니라 ISO/TS 16949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생산되어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을 소개하였다. 특히 USB 3.1 허브와 이어폰, 마이크 잭이 장착되어 있어 인터넷 강의를 듣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한편, 유디아 클린박스는 인증 시험 기관에서 무려 여덟 가지 균(녹농균, MRSA균, 칸디다균, 연쇄상구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에 대한 99.9% 살균 인증을 받았다. 또한 KC 인증, 미국의 FCC 인증, 유럽의 CE 인증까지 취득하여, 소비자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디아 클린박스는 지난 8월 출시 후, 데스크 케어 살균기로써 책상 위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제품들을 살균할 수 있는 살균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풀 사이즈 키보드와 마우스가 동시에 들어가는 넓은 살균 공간에, 키보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이어폰, 지갑 등 다양한 제품들을 살균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에 방송된 유디아 클린박스 방송은 MTN과 YTN 사이언스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다시 볼 수 있다.


    ▶ YTN 사이언스, 황금나침반 다시보기


    ▶ M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 다시보기